이생각 저생각 잡생각

내 공장<영광소켓>에서~~

헤게모니&술푼세상 2024. 4. 12. 18:10
반응형

🔵+ 🔵🔵🔵

오늘도 산더미 같은 제품작업에 속도를 올리며 잠시 주변경관을 살펴보는데 하늘이 선명하게 푸르고 파랗다.

문득 어린 시절에 서울땅을 하염없이 걷다가 중얼중얼거렸던 동요 한곡이 온몸을 휘감는다.


파랗게 파랗게.ㅡ...

요즘 나는 민생경제가 최고조로 달리고 있고 그 어느 때보다 마음이 편안하고 인생의 청신호가 맑다.

아들 가게에 몇 년 동안 쓸 수 있는 주방세재를 옆집 공장사장님에게 선물로 받았다.

이제 나도 제법 사진의 찍사가 되어간다.^^


🎶
우리들 마음에 빛이 있다면 여름엔 여름엔 파랄 거예요.

산도 들도 나무도 파란 잎으로 파랗게 파랗게 덮인 속에서 파란 하늘 보고 자라니까요.🎵

방금 집에 돌아와 봉지커피를 마시며 양파와 셀카놀이 중이다.

예전에 내가 끄적거렸던 인생시를 보면서, 저무는 노을을 맞이한다는 것은 너무 이르다.

요즘 들어 붉은 노을을 전혀 볼 수 없으니 내 삶이 유익하고 건강해지는 것 같다.

지금 내가 행복하니 온 세상이 아름답다.

이대로 쭈욱....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