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2/27 3

명배우 손예진을 조명하다.

몇 개월 전에 술자리에서 여성동지가 내게 영화배우 중에 "누굴 가장 좋아하느냐"라고 물었다. 잘생긴 (상남자) 현빈에게 시집간 손예진 배우다. 그 이유는 완벽한 미모뿐만 아니라 표정연기력이 압권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손예진은 100년 만에 나올까 마는 월드 스타다. 내가 동시대에 살면서 손예진 작품을 전부 보고 세상 떠난다는 게 최고의 행운이고 보람이다. 그러자, 여동생이 말하기를 오라버니는 김희선의 뛰어난 (8등신) 몸매를 보면 금세 자지러 질 거야? 내가 어느 자리에서 김희선 배우를 직접 봤는데 월태화용이었다구..... 흥분하는 동생의 목청에 나는 덤덤하게 손예진은 단군이래 최고의 미녀야.?^^ 그러면서 혹여, 동생마음에 흠집이 생길까 봐, 평등하고 공정하게 합의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김희선 씨가..

나의 이야기 2025.02.27

최민호 세종시장<우문현답>현장 스케치~~(^o^)

사람에게 두 가지 유형이 있는 것 같다. #못 미덥다 #믿고 본다 언제나 정직과 열정을 보여주는 우리 조카가 엊그제 우리 집에 거주하시는 할머니 를 안부인사하러 왔다. 반가운 나머지 저녁식사는 했냐고 물었다. 머리를 흔드는 조카를 보며 집 밖에 나가서 반주에 식사라도 할까? 조카의 목덜미에서 즉각 반응을 보이는데, 이내 고개를 좌우로 흔들어버린다. 이모부.... 내일 저녁에 세종시장님과 청년창업자와의 간담회가 있는데, 제가 사회를 맡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술자리는.. ^^ 조카는 본인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가 생기면 빈틈없고 현명한 자세와 행동을 보여준다. 워낙 대중 앞에 서서 사회와 토론에 경험을 쌓은 조카라서, 일단 믿고 본다. 그런데 청년간담회를 성황리 마쳤는지, 도무지 알 수없어 온라인 기사..

나의 이야기 2025.02.27

서울-세종고속도로 붕괴 사고

2025년 2월 25일 아침 일찍 공장출근하여 제품을 손질하려는데 맨홀소켓의 안과 밖이(size) 전부 불량이다. 사정상, 기존업체와 거래를 끊고 새롭고 전문 업체로 갈아탔는데, 귀사 측에서 큰 실수를 저지른 것이다. 한두 푼도 아니고 수백만 원어치가 한순간에 불량처리되었고, 나는 어쩔 수 없이 클레임을 걸어야 한다는 자체가 찜찜하다. 그토록 제품에 신경 써서 생산해 달라고 샘플(sampie)까지 보내고 수시로 원료 재질과 제품규격의 중요성을 침이 마르도록 강조했건만 제품의뢰가 무색할 정도다. 이것은 분명 사출기(금형)를 잘못 다룬 공장 관계자의 인재다.일할 건더기가 없고 해서 일찍이 공장문을 닫고 집에 돌아와 안마의자에 몸을 맡기며 TV에 집중하는데 고속도로 (공사구간) 붕괴사고의 속보가 뜬다. 서울..

나의 이야기 2025.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