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상술일까!! 우롱일까?

헤게모니&술푼세상 2011. 8. 27. 0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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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나 지금이나.......

 

카드를 분실하여 카드 발급을 재신청했는데

카드를 받아 보면서 느낀점을 말씀드립니다

 

이게 어디 농협만 국한되는 얘기입니까?

각종 카드사, 보험 통신사. 등등 하나같이 똑같습니다                            말은 청산유수입니다

      고객님  가장 가까운 곳에 있어요

 

 

약관이란: 을 올려 심없게 만드는것

세상에 이게 되는 일입니까?...

아무리 눈이 밝은사람도 이 글씨체를 읽을려면 한 몇년을 걸리겠습니다

도무지 글씨가 보이질 않고 무슨 뜻인지  무슨 말인지 참으로 요사스럽습니다

최소한 9pt 정도의 글씨체로 해주고 소비자가 알아듣기 쉽게 육가원칙으로 해 줘야 하지 않겠어요

최대한 랜즈를 끌어당겨 근접 촬영한 것입니다

 

이 글씨체를

자세히 읽을사람.. 

글쎄요! 한명도 없을겁니다

 

반드시 돋보기 안경이 필요로 합니다

                                                                               돈 받을때는 이렇게 큼직한 글씨체입니다

이건 약과이지요

어떤 카드사는 금액 표시가36pt 정도입니다                                                    ↓↓

                                                                                        최소한 (연기군 *공문*)

                                                                                        이 정도의 글씨로

                                                                                        고객의 감동을 줘야 하지 않을까요

                                                                                        사소한것 같지만 읽을 수 없는 글씨체로

                                                                                        고객을 우롱해서는 안 될겁니다

 

건의사항: 이럴바엔 `약관` 문의사항은ars 전화 멘트로 들으면 안될까요 

아참 ARS도 돈 받겠지

소비자는 봉인데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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