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생각 저생각 잡생각

미래통합당 윤희숙 의원의 외침

헤게모니&술푼세상 2020. 7. 31. 02:36
반응형

news.v.daum.net/v/20200730143228747

'野경제통' 윤희숙 "임대차 3법, 전세 소멸할 것..與, 죄 어떻게 감당하려고"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 한국개발연구원(KDI) 출신의 경제통인 윤희숙 미래통합당 의원은 30일 정부여당이 추진하는 '임대차 3법'에 대해 "전세제도가 소멸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국회 상임위��

news.v.daum.net

<기사 발체_헤럴드경제>

헤게모니&술푼세상이 가장 싫어하는 차는?
「임대차 3 법=불법, 탈법, 위법」

임차인의 득표수만 생각하는 추접하고 더러운 세상...
언제 나보고 임대 사업해서 집 없는 사람들과 더불어 살라고 할 땐 언제고 이제는 임대업자를 세상의 악질 중에 악질, 천하의 적폐 중에 적폐로 몰아간다. 집권당 전체 얼굴에서 "옥상옥" 조선통독부를 보는 것 같다.

문재인 정부는 부동산 3 법을 초헌법적인 사냥으로 들이대고 몰아붙이면 만사형통이 될 것 같지만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이다. 오늘부터 부동산 법을 실행한다고 해서 집값을 잡고 부동산 안정을 꾀한다.?
그놈의 착각과 오판이 가출했나 보다. 경제통으로 경제학 박사답게 부동산의 진단과 해법을 제시한 미통당 윤희숙 의원의 말에 귀 기울어야 한다.

은행금리는 쥐꼬리만 한데, 어느 누가 아파트를 전세로 묶어놓겠나? 비싼 월세로 세놓던지, 아예 빈집으로 방치할 개연성이 높다. 나는 정부의 임대차 3 법을 찬찬히 뜯어보면서, 다가오는 지선과 대선, 보궐선거는 이미 물 건너갔다고 생각했다. 윤 의원께서 격정의 표호처럼 외쳤듯이 무슨 오만과 배짱으로 이런 부실하고 허술한 부동산법을 통과시키나./ 죄가 정녕 두렵지 않으냐.?/

맞아요.~ 알고도 지은 죄가 더 무섭지요.~

차라리 사유재산이고 뭐고 부동산을 사고파는 매수와 매매를 금지하는 법을 만들자. 믿거나 말거나 경기도는 곧 토지거래허가제를 검토 중에 있다는 소문이 들리는데, 내 건물 뺏고 토지 뺏고 아파트 뺏는 국가전체주의로 갈아타자. 국민 모두를 가재, 붕어, 개구리로 취급하는 좌파정권인데 절대로 잘 사는 부촌 동네는 가만 두지 않지, 부자로 사는 꼴을 못 보지, 괜히 배가 아파오지....

결국은 뛰는 집값을 빙자한 세금 거두기 목적이 아니겠는가.? 그래야 우리의 늘공과 어공들을 먹여 살리지 않겠는가.! 참 편하게 44%를 위한 정치를 한다. 정치가 균형과 견제를 잃어버렸으니 공포스러운 정국이 계속된다는 점이다. 이게 다, 죽 쒀서 개준 미래통합당 책임이다. 이참에 야당은 접시물에 다 빠져 XX 불자. 민주당에서 이명박근혜 탓을 줄기차게 하는 것을 보면 부동산의 원조 주범은 미래 통합당이라는 것이다.

#시세차익#23억#주호영#원초적인#본능..
 


일방독주/ 일방독선/ 일방독재/ 3 법은 하지 말자.

내가 쓴 현실시가 떠오른다. (허수아비)
알고도 모르는 척....

해박한 경제지식을 갖고 있음.

캡처~ KB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