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MBN 현역가왕(2)가수 강문경🏆🎊

헤게모니&술푼세상 2025. 2. 21. 18:32
반응형

가수 강문경 씨의 이력과 경력은 전북순창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 국악과에 입학했으나, 사정상 중퇴를 하고 트로트가수로 입문한다.

게다가 물가의 징검다리를 건너가듯이, 차근차근 실력(caeer)을 쌓은 내공에 힘입어 10여년 만에 트로트계에서 이름을 날리고 끝내 빛광택을 쏟아낸다. 

나는 현역가왕 시즌 투에서 강문경 씨를 현미경으로 쭈욱 지켜봤는데,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트로트의 맛과 멋을 맛깔스럽게 뿜어내는 실력과 능력을 갖춘 최고의 가수다.

그가 무대에서 보여주는 표정과 몸짓은 기본 베이스를 깔고 있으며 무엇보다, 노래 속에 음정과 음색이 완벽할 정도로 고급지고 프로다운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트로트의 역사(point)는 <4분의 4> 네박자인데 강문경은 그만의 뛰어난 음량과 음역으로, 우리네 삶 속에 쿵짝~ 쿵짝~ 쿵 짜자~ 쿵짝~... 4박자의 리듬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노래를 즐기는 대중에게 생기발랄함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

그가 느끼하고 간지러운 여성의 목소리를 자유자재로 내는 것도 천부적인 재능이다.  

그의 윙크와 미소는 새로운 봄날을 기다리는 여인들의 풀내음처럼 귀엽고 사랑스럽다.  

이제 나는 나 혼자, 북 치고 장구치고 가재 잡고 도량을 치워보겠다.  

지난날에 현역가왕 1 여자가수 최종 우승자를 정확히 맞춘 나로서, 또다시 현역가왕 2 남자가수의 최종우승자를 말해보겠다.

(현역가왕2 포스터)

어제와 오늘에 걸쳐 김명준 뉴스파이터를 시청하다.

https://tv.kakao.com/v/452956088

(mbn 동영상)

MBN 화면 캡처

  내 손에 장을 지져보겠다.

현역가왕의 챔피언( star)"강문경"이다.

강문경은 트로트의 남자가수를 통틀어 여왕벌이다.^^

트로트 황태자는 목포출신 박지현이 아닐까 싶다?

트로트의 창법은 기교와 재간과 테크닉을 빼면 시체다.


<헤게모니 생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