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2/30 3

우리 삼남매_저녁모임<산장가든>

무안공항의 여객기 참사로 나라가 어수선하고 슬픔에 잠겨 있어 그런지, 요즘 시간 단위를 쪼개 각종모임에 가면 음주보다는 식사 위주로 송년회를 보내는 사람들이 많다. 내가 이 세상에 태어나고 저 세상에 갈 때까지 2024년은 가장 잔인하고 무도한 최악의 한 해로 기록될 것 같다. #이게 나라냐#이게 나라다그냥 알 수 없는 물음표를 던지며, 세종에서 하루에 최고의 매출을 올리는 산장가든에서 우리 삼남매는 송년회 겸 월례회 모임을 가졌다. 이곳이 매우 어색하고 낯설다. 아하~대표메뉴를 시켰다내 아들딸이 폭풍성장할 즈음, 그러니까, 중-고등학교를 다닐 때 번질나게 다녔던 단골 식당이었는데, 입맛이 변했는지, 세월의 무심함 인지 17년 만에 산장가든을 찾았던 것이다. 그런데 업소 내부는 대형식당답게 세련되고 ..

카테고리 없음 2024.12.30

2024년 최고의 <예능스타>김희선 배우 ♡♡

💬🔉🎬올 한 해 내가 가장 감명 깊게 즐겨봤던 TV 프로그램은 tvN '밥이나 한잔해'와 JTBC '가브리엘'과 '극한투어'입니다. 나는 타 방송에서 야심 차게 내세우는 예능과 교양이 있었지만, 정녕 날로 먹는 삼시 세끼가 별로 흥미 없었고 결코 맛있는 녀석들이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일하지 않는 자 먹지 마라" 밥이나 한잔해를 시청하면서 속 깊은 우정과 살가운 인연을 생각했고 젊은 날의 감성에 젖어 추억의 노트는 눈물자욱이 가득했습니다. 가브리엘에 빠져들 때는 다람쥐가 쳇바퀴 돌듯이, 내 인생은 이제 틀과 룰에서 벗어나 단 한 번만이라도 타인의 삶 속에 매몰되어 살아보고 싶었습니다. 극한투어 앞에 거북목을 내밀 때는 단 한 번뿐인 인생인데 네 가지 감정인 기쁨/노여움/슬픔/즐거움/희로애락을 떠..

나의 이야기 2024.12.30

[무안공항] 여객기 추락사고...

#사고기/제주항공#제조사/미국보잉 참으로 안타깝고 슬픈 일입니다. 방송화면 캡처 하늘이시여~ 졸지에 끔찍한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에게 영원하고 무한한 안식처를 마련해 주시고, 갑자기 황망함을 금할 길 없는 유가족에게는 심심한 위로와 평안을 주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인명은 재천이라고 말하지만 비행기 사고의 희생자 중에 2021년생이 있네요 겨우 3살..... 너무너무 마음이 아리고 시리고 아픕니다. 가슴은 답답하고 먹먹하여 찢어지는 고통입니다.

나의 이야기 2024.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