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나훈아는 아수라백작인가?

헤게모니&술푼세상 2025. 1. 13. 01:48
반응형

생난리를 치는 왼쪽 니는 잘했니?  

그러면 오른쪽은 퍽이나 잘했냐?



나훈아의 정치적인 발언을 놓고 오른쪽들은 "민주주의에는 사상의 자유와 표현의 자유가 있다"며 가왕을 격렬하게 옹호할 뿐 아니라, 덤으로 윤통의 탄핵에 반대를 외치며 절대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낸다.

한편 왼쪽에서는 즉흥적으로 비상계엄을 선포하고 나라를 쑥대밭으로 만든 윤석열과 집권당을 무조건 보호하고 감싸고 보는 '오른쪽들의 뇌구조는 제정신이 아니다'라고 질타한다.


(중략)

나는 우리나라의 양당정치에 신물이 나서 그동안 양비론과 물타기로 민주당과 국민의힘을 시정잡배 <도매금>처럼 취급했다.

#갈라치기

#사상검증

#동서갈등

#낙인찍기

#내로남불

정치를 즐기는 저놈이나 이놈이나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오십 보 백보와 도진 개긴이다.

국회의원들은 국민을 섬기는 정치를 하겠다며 입발린 소리를 하지만 다 새빨간 거짓말이다.

인격과 양심이라고는 털끝 만치도 없는 그들은 오직 두목<오야붕>을 위해 집단적인 <일극체제> 최면술에 걸려 우상화와 신격화에 미쳐 날 뛰고 있다.

(하략)

하나, 내가 그나마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고 어깨를 기대면서, 오른쪽을 심하게 지적하고 혹독하게 비판하는 것은 아직까지는 왼쪽이 오른쪽보다 월등이 낫기 때문이다.  

여러모로 ....

오른쪽이 하지 못하는 것을 왼쪽은 척척해낸다.

왼쪽들이 하는 일을 오른쪽들은 알기나 할까?



무엇보다도 나훈아 씨 보다 더, 매우 편협적이고 이기주의에 빠져 있는 극우세력들의 준동을 막고자 함이다
.

오른쪽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분명히 지적하고 싶은 말이 있다.

똥과 오줌을 가려달라.

옳고 그름을 판단하라.  


누가 뭐래도 윤통의 불법계엄은 헌법을 파괴하고 민주주의를 후퇴시킨 반국가적인 내란 수괴라는 것이다.  

윤통은 감옥살이를 길게 했던 박근혜보다도 더 심각한 국정농단과 국기문란과 국가전복을 스스럼없이 자행했다.

모든 잘잘못은 윤통과 집권세력이다.

그러므로 왼쪽을 절대 탓할 수 없고, 민주당과 군소야당을 이율배반적인 프레임으로 몰아, 똑같이 책임을 묻는다는 것은 몰염치하고 파렴치한 행위다.  

나훈아 씨는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가는데 굳이 긁어 부스럼을 만들어 한낱, 노리갯감과 쓰잘머리 없는 인간의 표적이 되는지, 알다가 모르겠다.


테스형!!

내가 가끔 불렀던 "무시로"를 개사해야겠어요.

  (채널A 방송화면 캡처)


🎶
내가 왜 이러는지 알아

도대체 왜 이런지 알아  

꼬집어 말할 수 없지만

왼쪽 맘은 나도 몰라

잊어야 하는 줄은 알아

그것이 야당인 줄 알아

알면서 왜 이런지 몰라  

오른쪽 눈에 눈물 고였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좋아

이러는 내가 정말 기뻐

이제는 정말 잊어야지

실체적 민주당 갈무리
🎵

반응형